Quickmenu

311.910253.61107

온라인 입금계좌 예금주 : 현미선 임금자명주문자명동일명의
입금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마케팅 칼럼
이름 전준혁 이메일
작성일 2019-07-04 조회수 332
파일첨부
제목
신상품 판매 전 테스트, 그리고 고민


 


"상품은 셀링마케터의 열정으로 큰다"


제품이 출시되기전 소비자가 평가는 중요하다
특히 신상품일수록 타겟층의 평가가 상당히 중요하다


요즘은 특히 아이들 신상품이 많이 의뢰가 들어오는데~
지난주 한 업체에서 2가지 상품을 테스트해봐달라는 요청을 받았다. 
그래서 베타테스터 겸 체험단을 모집해서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보도록 요청했다
이번주에 피드백을 받는데~ 
사용후 평가가 워낙 차이가 났다.
한개는 너무 만족도가 좋은데~ 
나머지 한개는 너무 만족도가 떨어진다.
이럴때는 난감하다.


두 가지 제품모두 시즌제품이라 이미 제품은 국내에 입고되어 있고
좋다는 얘기는 기분 좋게 할수 있는데~
안 좋다고 얘기해도 업체는 그 제품을 파는거 밖에 방법이 없을것이다.
그러면 나는 어떻게 해야되나?
이런 경우 입장이 난처해진다.
셀링마케터의 입장에서 제조사가 두가지 상품 판매를 도와달라는데~ 평가가 좋은 한 가지만 한다면 그건 제조사의 입장에서는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다고 생각할수도 있지않을까?
고민이 많은 밤이다

이전글 온라인 판매를 처음 시작하던 날을 떠올리며
다음글 내 상품은 어떻게 상위노출 되었나
이름 비밀번호
        
상호 : 셀러스쿨|대표 : 현미선|본사 :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65, 1406호
대표번호 : 1833-6590|FAX : 02-867-9578|E-mail : sellerschool@naver.com|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상은|개인정보보유기간 : 회원탈퇴시까지
업무시간 : 평일 09:30-18:30 토ㆍ일ㆍ공휴일 휴무|사업자등록번호 : 663-19-00410 셀러스쿨에서 제공하는 일체의 정보 및 콘텐츠에 대하여 무단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 Copyright ⓒ 2019 sellerschool All right reserved.
이름
연락처
내용보기